삼성 갤럭시 버즈2 SM-R177N 화이트 – 최고의 사운드를 경험하세요!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2 SM-R177N 화이트은 혁신적인 무선 이어폰입니다. 삼성의 명성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작된 이 제품은 탁월한 음질과 편리한 사용성으로 사용자들에게 절대적인 만족감을 선사합니다. 갤럭시 버즈2는 뛰어난 블루투스 5.0 기술을 통해 안정적인 연결성을 제공하며,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통해 주변의 잡음을 차단해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합니다. 이러한 탁월한 기능들을 갖춘 갤럭시 버즈2는 다양한 운동 및 일상 생활에서 사용하기에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삼성의 강력한 배터리 수명 관리 기술을 적용하여 긴 사용 시간을 보장하며, 무게를 느끼지 않는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으로 장시간 착용해도 피로감을 최소화합니다.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2 SM-R177N 화이트는 탁월한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스마트폰 사용자들에게 완벽한 이어폰 경험을 제공합니다.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2 SM-R177N 화이트

제품명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2 SM-R177N 화이트
내용 이어폰/무선/코드리스/커널형/블루투스 v5.2/음악+통화용
특징 액티브노이즈캔슬링
사운드 오디오코덱:SBC,AAC
기능 오토페어링/주변소리듣기/ANC강도조절 / 360도공간음향 /퀵충전/전용 앱/터치버튼/재생/멈춤조절
배터리 재생시간:5시간(ANC ON), 7.5시간(ANC OFF)/통화시간:3.5시간
충전단자 USB타입C,무선충전
부가 이어버드: 5g / 충전케이스: 41.2g / 색상계열: 블랙, 화이트, 그린, 퍼플 / VPU(보이스 픽업 유닛) / 출시가: 149,000원

상품리뷰 확인하기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2 SM-R177N은 블루투스 v5.2를 지원하는 무선 이어폰입니다. 이 제품은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과 오토페어링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사용자에게 편리한 음악 감상과 통화를 제공합니다. SBC와 AAC 오디오 코덱을 지원하여 고품질의 오디오를 즐길 수 있으며, 주변 소리를 듣는 기능도 지원합니다.

또한 ANC 강도조절, 360도 공간음향과 같은 다양한 기능뿐만 아니라 퀵 충전을 지원하여 사용 중에도 빠르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 수명은 ANC를 사용할 때는 5시간이며, ANC를 사용하지 않을 때는 7.5시간입니다. 통화 시간은 3.5시간으로 채팅이나 전화 중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충전은 USB 타입 C와 무선 충전으로 모두 가능합니다.

이어버드와 충전 케이스의 무게는 각각 5g와 41.2g이며, 다양한 색상계열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VPU(보이스 픽업 유닛)이 장착되어 명료한 음성 통화를 제공합니다. 이 제품은 149,000원의 출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2 SM-R177N 화이트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2 SM-R177N은 이어폰의 새로운 혁신입니다. 이 무선 이어폰은 코드리스 디자인으로, 블루투스 v5.2 기술을 사용하여 완벽한 음악과 통화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제품의 특징 중 하나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입니다. 이를 통해 외부 소음을 완전히 차단하여 오디오 코덱인 SBC와 AAC를 통해 최고 품질의 음향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2는 편리한 기능도 함께 제공합니다. 자동으로 페어링되며 주변 소리를 듣는 기능과 ANC 강도 조절, 360도 공간 음향 등을 지원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최적의 음향 환경을 조절하고 빠르고 간편하게 음악을 재생하거나 멈출 수 있습니다.

배터리 수명 역시 갤럭시 버즈2의 강점 중 하나입니다. ANC를 켠 상태에서는 5시간 동안 음악을 즐길 수 있으며, ANC를 끈 상태에서는 최대 7.5시간 동안 재생할 수 있습니다. 통화시간은 3.5시간이며, USB 타입C 충전 단자와 무선 충전 기능을 지원합니다.

이어버드의 무게는 5g이며 충전 케이스의 무게는 41.2g입니다. 블랙, 화이트, 그린, 퍼플과 같은 다양한 색상계열을 선택할 수 있으며, VPU(보이스 픽업 유닛) 기술을 사용하여 음성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2 SM-R177N은 149,000원의 출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최신 기술과 편리한 기능이 결합된 이 제품은 음악과 통화를 위한 완벽한 선택입니다.

상품리뷰 확인하기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