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 추천! 기계식 키보드 베스트 아이템 3!

COX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적축은 탁월한 반응 속도와 정확한 입력을 제공합니다. 이 키보드는 게이머들에게 완벽한 게임 플레이 경험을 선사합니다. 그것의 강력한 적축 키 스위치는 오랜 사용에도 믿을 수 있는 품질을 유지합니다. 게이머들은 이제 더 빠른 반응과 뛰어난 키 입력 퍼포먼스를 누릴 수 있습니다.

DOXX Bathin 게이밍 LED키보드 DX-K1001 블랙 USB 유선키보드는 독특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LED 조명을 제공합니다. 디자인에 신경쓴 이 키보드는 어둡고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만들어줍니다. 게임을 할 때마다 LED 조명은 사용자들에게 더욱 몰입감 있는 경험을 선사해줍니다. 또한 USB 유선으로 연결되어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COX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갈축은 탄탄한 구조와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합니다. 이 키보드는 튼튼한 갈축 키 스위치를 사용하여 오랜 사용에도 품질을 유지합니다. 게이머들은 이 키보드의 정확한 입력과 일관된 성능을 사랑합니다. 게임에 몰입하고 싶을 때마다 이 키보드는 항상 완벽한 조력자가 되어줍니다.

위의 제품은 각각 독특한 기능과 특징을 가진 최고급 게이밍 키보드입니다. 게이머들은 이러한 제품들을 통해 더욱 향상된 게임 플레이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COX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적축, DOXX Bathin 게이밍 LED키보드 DX-K1001 블랙 USB 유선키보드, COX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갈축은 게이머들을 위한 완벽한 선택입니다.

  • COX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적축
  • DOXX Bathin 게이밍 LED키보드 DX-K1001 블랙 USB 유선키보드
  • COX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갈축

COX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적축

COX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적축

품목 키보드(컴팩트)
유선 87키
USB
용도 게이밍
기계식
스위치 GTMX
키압 45g
텐키리스
스텝스컬쳐2
멀티미디어
동시입력 무한
윈도우 키 잠금
전체 키 잠금
ABS
이중사출 키캡
한/영 정각
단색 백라이트
체리식 스테빌라이저
스위치 교체형
키캡 리무버
청소용 브러쉬
크기 370mm
무게 700g
보증 1년

상품리뷰 확인하기

COX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적축은 게임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기계식 87키 유선 키보드입니다. GTMX 스위치와 45g의 키압을 가지고 있어 플레이어들에게 빠르고 정확한 반응을 제공합니다. 스텝스컬쳐2와 멀티미디어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며, 윈도우 키 잠금 및 전체 키 잠금 기능도 지원합니다. 한/영 정각의 이중사출 키캡과 단색 백라이트는 시인성과 가시성을 높여줍니다. 또한, 체리식 스테빌라이저를 적용하여 키보드의 안정성을 더욱 향상시켰고, 스위치 교체형으로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제품에는 키캡 리무버와 청소용 브러쉬가 함께 제공되어 사용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COX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적축은 1년 보증이 제공되며, 간편하고 편안한 게임 플레이를 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DOXX Bathin 게이밍 LED키보드 DX-K1001 블랙 USB 유선키보드




Product Information

제품 정보

제품명 DOXX Bathin 게이밍 LED키보드 DX-K1001 블랙 USB 유선키보드
내용 키보드(일반)/유선/104키/USB/멤브레인/용도:사무용/멀티미디어/한/영 정각/레인보우 백라이트/생활방수



상품리뷰 확인하기

DOXX Bathin 게이밍 LED키보드 DX-K1001 블랙는 사무용 및 멀티미디어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유선키보드입니다. 이 키보드는 멤브레인을 갖추고 있으며 총 104개의 키를 가지고 있습니다. USB 연결방식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한영 정각 입력이 가능하며 레인보우 백라이트가 탑재되어 있어 시각적으로도 멋지게 보입니다. 물에 노출되어도 안전한 생활방수 기능도 갖추고 있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COX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갈축






COX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갈축

제품 이름 COX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갈축
내용 키보드(컴팩트)/유선/87키/USB
용도 게이밍/기계식
스위치 게이트론
키압 55g
텐키리스 스텝스컬쳐2
멀티미디어 동시입력:무한
응답속도 1ms
윈도우 키 잠금 O
전체 키 잠금 O
ABS O
이중사출 키캡 O
한글 정각 O
단색 백라이트 O
체리식 스테빌라이저 O
금도금 USB 단자 O
직조(패브릭) 케이블 O
키캡 리무버 O
청소용 브러쉬 O
크기 361mm x 145mm x 47mm
무게 935g
보증 기간 1년



상품리뷰 확인하기

COX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갈축은 컴팩트한 디자인과 USB 연결을 통해 게이밍에 최적화된 키보드입니다. 87개의 키로 구성되어 있으며, 게이트론 스위치를 사용하여 키 입력에 민감하고 정확한 반응을 제공합니다. 게이머에게 최적화된 키 압력인 55g을 갖추고 있으며, 멀티미디어 기능과 동시입력 무한 기능을 지원합니다. 또한, 윈도우 키 잠금 및 전체 키 잠금 기능도 갖추고 있습니다. 저희 COX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는 ABS 소재의 이중사출 키캡과 한글 정각 레이아웃을 제공합니다. 밝기 조절 가능한 단색 백라이트와 체리식 스테빌라이저가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고, 금도금 USB 단자와 직조(패브릭) 케이블은 품질과 내구성을 보장합니다. 키캡 리무버와 청소용 브러쉬도 함께 제공되어,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361mm x 145mm x 47mm 크기에 무게는 935g으로, 1년 동안 보증기간이 제공됩니다.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